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챗GPT와 바드를 합친 바드GPT

728x90
반응형
SMALL

챗GPT와 바드 그리고 빙챗 저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돌아가면서 여러 생성 AI를 사용하고 계시죠?

특히 바드와 챗 GPT는 그때 그때 마다 서로 결과물의 만족도가 다른데요

오늘은 바드와 챗GPT를 결합한 서비스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좀 유치하네요 좀 더 전문성있게 꾸미지 않고 장난스러운 폰트입니다.

피싱사이트로 오해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써야합니다.

Add to Chrome 버튼만 클릭하면 확장 프로그램 설치로 이동하니까 아주 간편해요

 

신규서비스에 대해 물었습니다.

챗GPT는 2021년 9월까지 훈련된 모델이므로 최근 정보가 반영이 안되어 딴 소리를 합니다만 구글 바드는 정확하게 잘 설명해주네요

이런건 챗GPT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국의 위기요소에 대해 물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두리뭉실하게 대답하는 GPT와 다르게 바드는 잘 정리해서 최신 정보에 대한 핵심만 말해주네요

이렇게만 보면 바드가 훨씬 뛰어나보이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챗GPT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지식에 대한 결과물을 잘 생성해주고 이전대화를 학습하여 이어지는 질문에 반영해서 잘 대답을 하는 편입니다.

바드 GPT의 장점은 이렇게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을 눌렀을때 미니 사이즈 창이 뜨기 때문에 따로 사이트 이동할 필요없이 빠르게 보고 입력 할 수가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바드 GPT 서비스 한번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