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고고다이노 고고킹 4단합체로봇 얼음공룡의 비밀

728x90
반응형
SMALL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을 보게 되면 4단합체로봇 고고킹으로 변하는 장면이 있는데 그 로봇을 완구로 만든게 있네요 아니죠 아니죠 완구를 팔아먹기 위해서 애니메이션 만드는 거 다 아시죠? 이바닥이 원래 그런 산업

 

어쨌든 고고다이노는 핑, 렉스, 토모, 비키 이렇게 4단합체 하여 고고킹이라는 로봇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가격은 58,000원 정도고 퀄리티 비해서는 싸구려 느낌이 납니다.

그래도 아들이 사달라고 하면 안사줄 수가 있나요

 

공룡모드로도 변신했다가 고고버스터로 변신을 하는데요 딱히 대단한건 아니고 그냥 발 접어서 비히클 모드로 변신하는 겁니다. 아들녀석 수시로 공룡으로 변신하자 자동차로 변신하자 고고킹으로 합체하자 해서 손가락이 아픕니다.

토모고고버스터, 렉스고고버스터와 마찬가지로 비키와 핑도 고고버스터로 변신합니다.

아래에 자세히 보여드리지만 조잡합니다.

고고버스터가 고고킹으로 합체하는데요 고고다이노 극장판 얼음공룡의 비밀을 보면 하늘에서 멋지게 날아오면 합체하는 장면이 꽤 멋있게 연출됩니다.

물론 합체하다가 얼음공룡에게 공격당할 때도 있지요

5세 남아에겐 역시 합체로봇 만한게 없죠? 저희집에는 토마스기차 로봇, 브이레인져스 로봇, 라바레인져 로봇 이렇게 있는데요

토마스기차 로봇: ★☆☆☆☆ 쓰레기 중에 쓰레기입니다.

라바레인져 로봇: ★★☆☆☆ 중국 쓰레기입니다.

브이레인져스 로봇: ★★★★★ 내구성도 좋고 변신 조작도 매우 좋아요

고고다이노 고고킹 로복: ★★★☆☆ 진짜 후하게 줘도 3개 돈값을 못합니다.

일단 고고킹은 만화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생각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디테일한 부분이 많이 없어진채로 완구가 만들어졌네요

반응형

팔을 끼우는 부분도 라바레인져 만큼의 쓰레기는 아니지만 그렇게 또 견고한건 아닙니다.

그래도 좋다는 우리 아들 새 장난감이라 그런지 브이레인져스 보다 고고킹이 더 강하다고 우깁니다.

고고킹 변신 합체설명서입니다.

고고버스터 변신 설명서입니다.

먼저 메인 주인공인 렉스를 고고버스터로 변신 시켜보았습니다.

자동차 모드 중에서는 그래도 렉스가 제일 낫네요

하지만 티라노사우르스인 렉스가 만화에서와는 달리 너무 단순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이빨도 없고 손보게소 거의 인형뽑기 팔 수준

이게 어떻게 만화랑 같은 장난감인가요!!

 

홍일점 비키 볼까요? 고고버슽터의 매력은 잘 모르겠습니다.

브라키오사우르스 공룡모드로 변신했을때는... 뭔가 발이 너무 유아스럽게 되었네요

장난감 왜이렇게 만든건가요

토모는 그래도 드릴이 있어서 조금 멋있긴 한거 같은데 그래도 안타깝습니다.

트리케라톱스가 아니고 강아지 수준으로 만들어놨네요

그래도 아들은 좋다고 변신하고 또 변신하며 재밌게 놉니다.

제가 너무 예민한거겠죠?

저도 덕분에 만화를 많이 봤는데 이질감이 좀 있습니다.

완구회사가 대충 만들었네요

특히 고고킹의 목을 내리고 올리고 할때 조심하세요 부러집니다.

지금 좀 위태위태해요

또하나 로봇으로 합체할때 렉스의 척추를 꺾어줘야하는데 그때나는 소리 부숴지는 소리 아닙니다.

억지로 꺾으셔야해요

고고다이노 얼음공룡의 비밀을 보면서 고고킹을 가지고 노는게 즐겁나봅니다.

만화 마지막에는 고고킹이 댄스도 추는데 안타깝네요

정말 멋있는 미니특공대 브이레인져스 트라이노브이와 고고다이노 고고킹과 싸움을 한판 붙었습니다.

고고킹이 자꾸 이긴다고 우기네요

에휴.. 근데 장난감 언제까지 사야 되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