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기장 정관 어린이치과 역시 소아치과 전문은 다르네요

728x90
반응형
SMALL

소아과가 부족한 대한민국이지만 어린이치과는 더더욱 없지요 다행히 기장 정관에 소아전문치과가 있었어요

정관 cdc 어린이 치과인데 cdc는 뭐람?


 
 

병원명: 정관 cdc 어린이치과

장소: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69 정관 제일타워 5층

주차: 제일타워 지하 수납시 데스크에 차번호 말하시면 됩니다.

 

정관 제일타워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인데 입구가 좀 좁아요 조심하세요

5층이 어린이 치과입니다.

누가 봐도 어린이치과 의원이네요

마스코트 코알라 인형이 칫솔들고 반겨줍니다.

언뜻 보면 놀이방인줄 알겠어요

 

보건복지부 인정 소아치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소아치과 전문의 많이 배출 되었으면 좋겠는데 다들 돈이 되는 쪽으로만 가겠죠?

코알라 여기에도 있구나 손씼는 세면대도 있고 책장에 읽을거리 등 대기장소가 있습니다.

예약제로 진행이 되서 대기 순서를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기다리는 사람이 없다 그쵸?

와이파이도 되고 예약제로 진료 한다는 안내, 주차안내 등 붙여놨네요

반응형

윤은영 원장님의 이력이 있고 멋진 데스크 인테리어가 보이네요

하지만 안에는 비명소리

 

아이가 움직이지 못하게 고정을 하고 만화 같은 걸 틀어주지만 그 비명 소리는 그치지 않고

앞으로 두번 더 가야하는데 큰일입니다.

저흰 총 4번의 치료를 해야 되고요 이번에 크라운 치료를 했는데 주의사항을 이렇게 알려주세요

부분 마취는 2~3시간 동안 지속되는데 마취 끝나고 난리 칠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얌전하더라구요

크라운을 씌웠을 때 어른도 그렇지만 아이도 조금 이물감이 있기 때문에 계속 손이 가거나 간지럽거나 합니다.

그럴 수록 손을 대지 않고 거즈를 잘 물고 있어야 해요

사진들은 정말 안좋은 케이스이지만 주의해서 나쁠건 없겠죠?

저희 아들도 치료할때만 소리많이 질렀지 그 후로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거즈를 잘 물고 있어야 하는데 이건 쉽지 않더라구요 계속 빼고 싶어서 결국 빼줬습니다.

잘근잘근 씹어서도 안되고 삼키지도 않게 잘 지켜봐야해요

어휴 제발 남은 2번의 치료도 잘 받자 ㅠ

양치를 열심히 잘했는데 언제 이렇게 다 썩었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