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알리 추천상품] 알리익스프레스 접이식 스툴 의자 추천상품

728x90
반응형
SMALL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좀 제발 그만하자 쓰레기 좀 모으지 말자 했는데 띵띵농장하다가 또 이것저것 담다보면 사게 됩니다. 무서운 놈들 (참고로 띵띵농장은 목화 8%만 하면 수건이 제게로 오네요 아휴 지겨워)

이번에도 7일 배송 무료배송 상품 위주로 구매를 했는데요

딱 만원어치 쇼핑을 했습니다. 지금부터 보시죠

  1. 넓은 어깨 미끄럼 방지 옷걸이

아무래도 겨울 옷들이 무겁다보니까 크고 튼튼한 어깨를 가진 큰 옷걸이가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10개에 2천원입니다.

반응형

2. LED 지능형 인간 유도 야간 램프

이건 USB 충전형 센서인데요 1개에 2천원입니다.

제가 새벽에 컴컴한데 새벽수영간다고 챙겨나가다가 발가락 막 부딪히고 하거든요

복도 아래쪽에 센서등을 달아놓으니까 꽤 편하더라구요

하지만 알리에서 기기를 딱히 추천하지 않는게 수명이 몇개월 갈지 모르겠습니다.

전에 샀던 핸디 청소기는 3개월만에 수명을 다해 사망했거든요 (또 사고 싶어요)

 

하지만 2천원 치고는 꽤 크고 밝습니다. 센서도 잘 작동하구요

뒤에 좌석 붙임 스티커도 있어서 떼었다 붙여다 됩니다.

무엇보다 좋은 건 이렇게 USB 충전식이라는 사실이죠

꽤 금방 충전되더라구요

3. 다기능 발 닦기 패드

이건 그냥 샤워할 때 동시에 바닥 브러시를 이용해서 발 마사지 겸으로 발을 씻기 위해 산건데 조금 후회 됩니다.

면적도 작고 생각보다 시원하지가 않더라구요 1개 2천원입니다.

4. 접이식 스툴 의자

이건 알리 베스트셀러 상품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은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전기선 감는 그것(?) 처럼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작더라구요

하지만 당겨서 쫙 펼치면 차르르하면서 펼쳐져서 높은 스툴 의자가 되버립니다.

어디 놀러 갈때 차 트렁크에 넣어두고 휴대용으로 쓰면 좋을 거 같아요

이걸 제가 롯데월드에서 들고다니는 엄마를 봤었는데요 저희도 아이랑 놀러다닐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아들은 아코디언(?)으로 착각하고 흥미롭다는 듯이 접근합니다.

아들: 그럼 장구에요? (장구는 또 언제 알았니?)

높이 조절도 단수로 조절할 수 있고 무거운 제가 앉아도 튼튼하답니다.

아이도 이렇게 앉는거라고 하니까 좋다고 만족스러워하네요

결국 굴려서 노는 장난감이 되어버리긴 했지만 차에 두고 다녀야겠어요

장시간 앉아있기는 좀 그렇지만 부피도 얼마안되서 휴대하기도 좋은 휴대용 스툴이네요

제가 전등같은 걸 어디 손보지는 않는데 그런거 할 때 사다리가 없어서 좀 난처했거든요

알리에서 산 이 스툴을 이용해서 밟고 올라가는거면 꽤 유용할 듯 하네요

접는 것도 펼치는 것도 아주 간단한 접이식 의자

알리 추천상품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