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우정본가 생메밀국수 생사리국수 맛없는 이유

728x90
반응형
SMALL

와이프가 공영홈쇼핑 보고 혹해서 우정본가 생메밀국수와 생사리국수를 잔뜩 샀다.

우정본가는 또 뭐야? 검색해봤더니

 

우정본가 국수는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에 위치한 국수 전문점이라네요. 

우정동에 있어서 우정국수 군요

1980년부터 영업을 시작해 4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손맛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우정본가 생사리국수는 울산광역시에서 가장 유명한 국수집 중 하나고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손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데 과연 그 맛은?

 

맛없는 이유는 너무 많은 면의 양과 너무 적은 양의 소스 언밸런스에 있습니다.

 

이게 뭔가 했네 아효

멸치맛스프 그러니까 멸치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생사리국수에 그냥 비빔스프 넣는거고

생메밀국수는 다른거네요 여기에 소바간장 찍어먹는거고

젓가락은? 그냥 서비스네요

젓가락 서비스라니 좋네요

아니 근데 생국수인데 아무리 진공포장이라지만 그냥 택배에 와도되나요?

아이스박스 아니고?

우정본가의 대표 메뉴가 생사리국수라고 하던데 의심이 많이 갑니다.

생사리국수는 탱탱한 생면과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진 국수로,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일품이라는데 글쎄요

육수는 멸치, 다시마, 고등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우려내어 만든 것으로,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라네요

근데 멸치맛 스프 너무 맛이 약하고 작아요 저것만으로는 안되기 때문에 야채를 더 넣고 간도 맞춰야 해요

결국 생면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것

먹어봤습니다.

맛없습니다.

양은 겁나 많습니다.

전쟁 피난 중에 먹으면 딱이겠네요

매콤 비빔장으로는 아직 안먹어봤습니다.

양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같이 먹을 파티원을 구하는 중입니다.

비빔장 또한 양이 적어보이는데 불안합니다.

생면 양이 많은건지 양념장이 적은건지 아무튼 우정본가는 언밸런스로 맛이 없습니다.

 

반응형

나오는 조리법은 눈여겨 볼필요가 없습니다.

늘 하던대로 늘 먹던대로니까요

그나마 진짜 마음에 드는게 생메밀국수입니다.

면발은 당연히 라면 면발보다 좋은 건 인정할 수 있지만 하 이게 거의 새로 요리를 해야해서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이 구성 그대로 먹으면 절대적으로 맛 없습니다.

소바 양 엄청많은 거 보이시죠 게다가 생면이라 2인분 먹는 느낌일겁니다.

같이 온 소스 장은 양도 적고 맛도 간이 약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메밀소바 간장을 더 넣고 물도 조금만 넣었습니다.

아무튼 결론

이대로 같이 온 소스와 면 그대로 먹으면 정말 답도 없다.

1인분 아니고 2인분 양이니까 같이 먹을 사람 구해 오세요

너무 많이 남았다 이걸 어쩌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