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담다 레디백 15인치 출장 여행 보조가방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출장이나 연수 갈 때 짐은 좀 많이 챙겨가는데 캐리어 끌고 가기에는 많이 부담스럽잖아요

그럴 때 미니캐리어 여행가방 하나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담다 레디백이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아이보리 색상 밝은 색이라 망설였는데 실제 받고 보니 이쁘긴 하네요

크기 34 x 16.5 x 30 cm 입니다.

깔끔하고 색상 너무 이쁘죠 가방만 봐도 벌써 여행하는 설레임이 느껴져요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ABS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출처: 이소품

출처: 이소품

전 여기에서 모델 사진 보고 딱 이거다 하고 샀지요

캐리어 위에 보조가방으로도 안성맞춤이에요

전 특히 캐리어 볼때 지퍼를 제일 유심히 보는데요 싸구려 사면 얼마안가 지퍼 고장으로 결국 버리게 되더라구요

담다 레디백은 매끄러운 지퍼네요 안심

가방을 열었는데 어깨 스트랩이 있네요

반응형

이걸로 어깨에 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델과 같은 자태는 안나오고 요구르트 아줌마 처럼 되겠지요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시키는 밴드도 있어 편의성 배려감 넘치네요

 

스트랩 걸이가 견고해 보이네요 어디 한번 걸어보겠습니다.

모델과 같은 자태는 안나오겠지만 담다 레디백은 스트랩 걸이가 있어 편하긴 하네요

하지만 걸이가 한쪽 사이드에만 있어 가방의 무게 중심이 바깥으로 빠지는 건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나중에 어깨 걸어보시면 아실거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