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르는 이 없는 대학로 미정국수0410

728x90
반응형
SMALL

상호명: 미정국수0410 대학로점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 131 지하1층

와이프는 서울 사람인데 대학로점은 아니지만 옛날에 미정국수를 많이 먹었다고 추억을 소개시켜주겠다고 해서 끌려간 곳이 이곳입니다.

서울과 부산의 대표적인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서울은 많은 가게가 외국인 종업원분들이라는 겁니다;;;;
임금 때문이겠지요..

미정국수의 0410은 홍콩반점과 마찬가지로 백종원씨 아들 생일입니다.

가성비 국수집이구요 멸치국수가 3,500원 와이프가 노래를 부르던 간비국수가 5,000원 입니다.

자판기 주문형태네요
저는 사람한테 직접 결제를 안하는 이런 기계식을 좋아합니다.


24시 점인지라 오전 일찍에도 영업을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오전이라 조용해서 좋다 했는데 역시나 사람의 기운을 끌고다니는 저는.. 기어이 순식간에 제법 많은 사람이..

가게 내부에 메뉴를 불필요하게 중복으로 붙여놓을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주먹밥도 시켜봤습니다. 2천원

꽤나 양이 많습니다. 전 먹기 싫었는데 와이프가 먹지도 않을꺼면서 괜히 시켜서..
단무지 맛이 많이 나서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국수는 면발이 얇아서 좋아합니다. 멸치 국수의 육수는 그냥 보통 수준이었습니다. 역시나 양은 많군요 ㅎㄷㄷ

이게 그 시그니처 간비국수 였네요

포스터 이미지 처럼 주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면이 아예 덮여버렸네요;;

일단 비벼봅니다.

제가 원래 소스 중에는 간장을 제일 좋아합니다만
국수 면에 간장은 글쎄요 적응이 좀 안되었습니다.

비빔국수를 선택할걸 그랬네요


-대학로공연 보러가기 전에 간단히 먹는 국수집인 듯합니다.


-이건 뭐 가성비로 이길 수 있는 곳이 아니네요;;
대학로 젊은이들을 위한 최고의 가성비입니다.


-맛은 좀 애매했습니다.

가성비 프랜차이즈라 크게 기대한 건 아니었지만 특히 멸치육수 맛은... 서울 사람에게 맞춰진 맛인가요...

 

-지하 1층 장소는 좁은데 테이블을 너무 붙여놔서 이동 시에 밥먹다가 부딪힐 수 있는 위험이 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