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틀트립에 나왔던 제주 성산 흑돼지 맛집 난드르깡통구이

728x90
반응형
SMALL

배틀트립 신화편에 나왔던 제주도 서귀포 맛집입니다. 와이프랑 TV 보다가 꼭 저기 가자 해서 결국 가긴 했는데 가는 길에 보니 난드르 깡통구이가 2곳이더라구요 본점은 중문 옆에 있는데 기억을 더듬어 돌담 있는 곳이겠거니 했는데 여기가 맞았습니다. 근데 여기 보니 난드르깡통구이는 체인점이 아닙니다 라고 되어있군요 ㅎ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517
상호명: 난드르 깡통구이

이렇게 문을 여는 곳에 앉으면 최고의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3시에 갔는데 알고보니 오후 4시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까했는데 부모님이 1시간만에 충분히 먹는다 해서 그냥 고고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싸서 읔 하실텐데요 그래도 제주도 최고의 흑돼지 맛을 느껴보는 경험 하신다면 괜찮은 가격일겁니다.

남자 사장님께서 4시가 브레이크 타임이니 제가 빠르게 구워드리겠다고 발 벗고 나섰습니다.

흑돼지 등급 교육에서 부터 진짜 흑돼지 먹는 방법 까지 여러 말씀을 많이 하셨지요 ㅎ

*이제서야 말하지만 사장님 그때 빠르게 구워서 빨리 드셔보라고 하신 거 덜 익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지만 ㅋ

아무튼 교육(?)을 들었지만 제가 습관적으로 장에 찍어 먹으려 하자 혼났습니다;;; 양념장 없이 고기 자체로만 우선 먹어보라고;;; 확실히... 확실히... 고기가 맛있습니다 +.+ 혼낼 거 까지야 ㅋㅋ 가시고 얼른 장에 찍어먹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멜젓 안좋아하는데 전 이거 참 좋아합니다.
계속 찍어먹었어요 ㅎ

난드르 사장님의 자부심이 깃든 흑돼지
고기 자체로도 맛있지만 가게에 저희만 있어서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마치 대여 한듯 한

바로 앞엔 제주도 다운 제주도 풍경과 함께니 더 흑돼지 맛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마무리는 김치찌개인데 여기도 역시 흑돼지가!!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깜놀.. 배부른데 마지막 까지 더더더 배부르고 맛있는 마무리를!

 

가격: 
4인 10만7천원. 고기 그거 먹는데 이렇게 생각하면 가격은 뭐 비싼 편이라고 볼 수 있겠으나 정말 제주도 흑돼지 제대로 맛있는 집에서 먹고 싶다면 괜찮은 가격이기도 합니다.

 

맛: 
흑돼지는 여러군데 먹어봤었지만 과연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엄지척입니다.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 워낙 많아서 성산이나 중문 가는 길로 서귀포 맛집에서는 손가락에 꼽는 맛집일듯 합니다.

 

서비스:
ㅋㅋㅋ 과하게 친절 하십니다. 고기 맛 보다 사장님과의 추억이 있는 곳이네요. 우리 와이프는 맨날 언급합니다. 난드르 사장님 왈 돼지고기에도 등급이 있어요!

주차는 돌담길 앞 도로길가에 그냥 주차하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