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삼대국수회관 본점 유명한 만큼 맛있다.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하면 꼭 빼놓지 않는 고기국수를 다들 먹는다.
와인처럼 라면처럼 고기국수 또한 다 맛있지만 자기한테 꼭 맞는 그런 맛이 있기 마련이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1
상호명: 삼대국수회관 (자자손손국수회관)

 

나름 고기국수를 여러군데서 먹어보았는데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은 두군데로 꼽을 수 있겠다. 1. 국수바다 본점 2.삼대국수회관 이었던 것 같다. 뭐 어차피 내가 꼽지 않아도 워낙 유명한 두곳이다 ㅋ

큰 차이점은 면발의 굵기와 탄력이랄까 아무튼 여긴 아내가 특히 좋아하는 곳이다.

 

워낙 오래되고 유명한 곳이다. 삼대국수회관 네비 쳐서 잘못가는 사람 많이 보았다.

제주도 민속 자연사 박물관 맞은편에 있다.

9시 전 부터 여는 경우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매일 09:00 - 03:30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자리도 넓어서 언제든지 가도 상관 없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좁고 보통 도로 길가에 주차한다.

가격은 7,500원 여기도 마찬가지고 가격이 올랐다. 물가가 안오르는 게 없구나 싶다.

음? 내 기억으론 예전에 면발이 국수처럼 얇았는데 좀 굵어진거 같다;;; 면발 때문에 여기 온건데;;

김은 각자 뿌려서 먹는다.

이 한그릇 매우 배부르다. 다른 메뉴 추가로 시키기 전에 신중하자 ㅋ


-마지노선 7천원이 깨졌다. 국수 하나 가격이 어디까지 갈런지는 ㄷ ㄷ 그보다 제주도 음식물가는 필요이상으로 비싸다.


-맛있다. 간단히 말하자면 국수타입은 삼대국수회관 짬뽕타입은 국수바다 라고 할 수 있겠다. 육수도 마찬가지이다.


-장소가 넓고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을 영업시간이다.
지하주차장은 1개로 장소가 좁으나 점심시간 만 피하면 충분하다. 도로 길가에 세워도 되지만 주민들이 불편할 것이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우니 제주공항맛집의 시작은 삼대국수회관으로 하는게 어떨까 싶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