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귀포 중문 맛집 통갈치하면 대기정

728x90
반응형
SMALL

워낙 유명한 갈치요리 식당이나보니 맛집소개로 올리는게 그닥 신선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ㅎ

상호명: 대기정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41

 

많은 사람들이 서귀포에서 중문을 오며가며 중문맛집을 많이 검색합니다. 

서귀포에는 워낙 맛집들이 많지만 메뉴는 다 흙돼지, 고기국수, 갈치, 물회 여기서 크게 벗어나질 못하죠 ㅋㅋㅋ

사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 맛있는 편입니다만 그래도 소문난 곳에서 먹어봐야 어 나 거기 알아 해볼 수 있는 것도 있지 않겠어요? ㅎㅎ 중문갈치 중에는 꽤 유명한 대기정입니다.

와이프와 부모님을 모시고 갔습니다. 4인으로 보통 여기선 갈치 구이 + 갈치 조림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다른 건 투머치

양념반 후라이드반 먹으면 아쉬울 거 없이 끝.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손님이 많은 저녁시간 대에 와서 더 정신 없고 자리 위치도 좋지 않았네요. 차려지는게 많아서 테이블이 굉장히 좁습니다.

통갈치구이를 먼저 가로로 놓습니다.

다음 갈치 조림을 세로로 크로스!!!!

므.. 전 갈치구이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냥 삼삼한 맛입니다. 짭짭해야하는디 ㅋ

갈치조림은 양념이 똭!! 완전 맛있음!!
와이프는 떡볶이를 좋아해서 갈치 집에 와서 떡을 왜그렇게 많이 먹는지;;

둘 중 하나를 드신다면 갈치조림을 추천합니다.

저렇게 가격은 12만원입니다.

평입니다.

 

서비스: 
소문난 맛집 치고는 서비스가 엉성합니다. 중국인 종업원을 많이 써서 그런게 더 심한 듯 합니다.

 

가격: 
가격은 비싸지만 갈치전문점이 원래 다 비싸긴 합니다.
여기서 비싸다는 건 12만원 정도에 아 잘먹었다 하기에는 좀 약하긴 합니다.

 

맛:
재료의 신선도는 기분 탓일 수도 있고 신선하고 맛깔납니다.
통갈치구이는 제가 어릴 때부터 갈치를 짭짭하게 먹는데 익숙해서 그런지 너무 삼삼해서 추천하고 싶지는 않으나 식감은 좋습니다. 갈치 조림은 양념이 참 맛있고 이것저것 떡을 포함한 야채 등 부재료도 같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보통 서귀포 맛집, 중문 맛집으로 검색하고 알아서 잘 찾아오시는 듯 하나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과 시간이 겹쳐버리면 좀 그렇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