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반송맛집 아라쭈꾸미 매운 맛이 땡길 때

728x90
반응형
SMALL

아버지가 매운 맛이 땡긴다 하셔서 급하게 동네 근처 아라쭈꾸미에 갔습니다. 여긴 프랜차이즈이긴 하지만 윗반송에서 대표적인 맛집으로 위치도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어서 지나 갈때 마다 배가 고파지곤 합니다.

상호명: 아라쭈꾸미 반송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신반송로 181

 

 

옛날에 9천원이었던 것이 어느덧 12,000원 까지 올랐네요 ㅎ
어디든 다 그러하지요 뭐 ㅋ

댓잎쭈꾸미는 이제 안하는 듯 가려놓으셨고 갈비 쭈꾸미가 안맵다고는 하나 이 집은 매워야 맛있기 때문에 일반 아라쭈꾸미를 먹습니다.

 

원산지 표기 성실히 적어놓으셨네요

 

셋팅은 금방 됩니다. 조금 익히다가 콩나물을 넣어주면
물이 생기면서 더 익혀주시면 됩니다.

 

 

매운 쭈꾸미를 김에 싸서 마요네즈에 먹으면 흐에흐에 그게 꿀맛 ㅋㅋ

뒤에 볶음밥이 맛있는데 사진도 못찍고 바로 먹어버렸네요 ㅎㅎ


가격은 쬐끔 비싼 편입니다. 양에 비례해서 쭈꾸미 자체 양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볶은 밥까지 먹으면 배부르실겁니다.


매운 맛이 기분좋게 맛있습니다. 고통스럽지 않는 매운 양념맛이 좋습니다. 다른 메뉴 말고 오리지널 아라쭈꾸미 드셔야합니다.


가게는 깔끔하고 다 좌식입니다. 동네 주민들이 술을 마시는 편이라 시끄러운 편입니다. 주차장은 없으니 길가에 주차하셔야합니다.

반송맛집 아라쭈꾸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