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무료 AI 퀴즈 문제 생성기 OpExams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무료 AI 문제 생성기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무료이긴 한데 횟수와 기능 제한되어있는 무료서비스임을 알려드립니다.

 

https://opexams.com/free-questions-generator/

 

Free AI Powered Questions Generator

OpExams questions generator helps you generate questions from any text. You can generate multiple choice questions, true or false, fill in the blanks, and open questions. You can also save the generated questions and use them in your exams.

opexams.com

 

opexams은 시험 설계, 관리 및 채점을 쉽고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학생 및 기관의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에듀테크 서비스이고 실행가능한 OS는 안드로이드와 ios (아이폰) 둘다 입니다.

여러가지 기능 중 오늘은 문제생성기 부분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할 수 있으니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컨텐스트란 빈 텍스트박스에 기사내용 또는 교과서 내용 어떤 텍스트든지 문제로 만들고 싶은 텍스트 내용을 가지고 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시면 문제유형을 고르는데요

객관식, OX퀴즈, 주관식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빈칸 채우기는 아쉽게도 준비중이네요

언어와 옵션수도 선택할 수 있네요

전 챗GPT에서 검색한 AI 내용을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객관식으로 문제를 생성해보았어요

제법 그럴싸하게 내용에 맞는 문제로 생성이 되었네요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1개의 답변에 여러가지 답안이 묶여있네요 이런 부분은 옵션으로 조절을 하면 될거 같아요

이번엔 해외뉴스에서 가져온 기사를 그대로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주관식 문제로 생성을 해봅니다.

만들어졌는데 답안 내용이 너무 기네요

이것도 짧게 조절이 필요해보입니다.

세부적인 디테일 요소는 좀 아쉽긴 해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퀴즈형태로 수업자료 준비하는데는 무리가 없어보이는데 어떠신가요?

무료로는 월 10회 이내로 생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료로는 월 9,900원인데 이건 좀 과하네요

챗gpt 같은걸로 좀 번거롭지만 여러 작업을 거치면 돈 안들이고 할 수 있긴 할 거 같은데 귀찮으면 opexams을 써야죠 뭐

신기한 퀴즈 문제 생성기 opexams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