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에프창 2인세트 신세계센텀시티몰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미국식 중식 레스토랑인 피에프창은 워낙 유명해서 제가 말할 것도 없겠네요

저는 하와이에 갔을 때 처음 먹어봤었는데 알고보니 국내에도 제법 있더라구요

저는 주로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갑니다.

상호명: 피에프창 신세계센텀시티몰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

영업시간: 11-00 -21:00 / 20:30 라스트오더

피에프창은 전세계 23개국 32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 정통 미국식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라고 하네요

매일 아침 셰프들이 직접 손질한 재료와 소스로 고온의 웍 안에서 빠르게 조리하여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건강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어머니와 아들에게 PF창 맛을 보여주기 위해 데리고 왔어요

우리 아들은 워낙 입맛이 깐깐해서 잘 안먹는데 말이죠

 

유아가 함께 동행하면 물어보고 알아서 유아용 식기와 유아용 뚜껑컵을 챙겨준답니다. 굿굿

출처: 네이버

저는 주로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몽골리안 비프, 로메인 이 3개 메뉴에서 벗어나질 못하는데요

오늘도 역시 2인세트 창스 치킨 레터스 랩 + 몽골리안 비프 + 아이스티2잔 + 그레이트 월 오브 초콜릿 + 커피2잔

이렇게 갑니다.

우리 아들은 그레이트 월 오브 초콜릿 먹기 위해 밥을 먹는 거에요

 

아이스티도 좋아하기 때문에 2인세트 메뉴 구성이 딱이었네요

근데 종이 빨대를 주기 때문에 환경 보전은 좋지만 그게 참 눅눅하게 불편해요

2인 세트로 몽골리안 비프를 선택하게 되면 1,000원이 붙습니다.

2명의 점심으로 65,800원 이면 좀 부담 스럽죠? 하지만 우린 3명입니다! 아들아 먹어 먹어

이건 뭐 피에프창 오는 손님들 테이블에는 빠지지 않는 독보적 메뉴입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

피에프창의 대표적인 에피타이저로 닭고기와 버섯, 물밤을 라이스 스틱과 함께 신선한 양상추에 싸서 먹는 요리 (양상추 리필 가능)

어머니가 너무너무 좋아하셨죠 어머니들은 좋아하실거 같았어요

바삭하게 구워낸 소고기와 파를 밥에 곁들여 먹는 짭조름한 미국식 중식의 대표 요리

이건 우리 아들이 짭짤해서 너무너무 좋아했었지요 고기가 진짜 연하고 맛있어요

같은 소고기인데 집에서 먹는 소고기랑 이렇게 차이가 나나 싶더라구요

유아용 식기에 넣어서 제법 많이 먹었습니다. 장하다 우리아들!

그리에트 월 오브 초콜릿

초콜릿 소스와 칩으로 장식된 미국 감성 초콜릿 케이크이라고 하는데 정말 촉촉해요

아들이 너무 지루해서 보채기에 다 먹지 못하고 나왔지만 커피랑 먹으니까 딱 좋아요

우리 옆에 있는 석상인데 아들이 자꾸 저거 뭐에요 물어서 병마용인가 했지요

서양 사람들은 저런 걸 동양의 멋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아요

근데 그냥 뒤를 돌아보고있는 쪽이라 더 궁금했는 듯

어쨌든 너무 더운날 시원하게 백화점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답니다.

다음에 또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