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광해수욕장 호찐빵 확장 이전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일광주민이고 일광으로 이사 오기 전에도 호찐빵을 많이 먹어왔었죠

요즘은 블로그니 SNS니 해서 귀신같이 알고 관광객들이 오시더라구요

호찐빵말고도 저는 만두 사먹을 때는 일광당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긴 해요

하지만 찐빵 만큼은 역시 호찐빵이다.

일광은 일광아구찜 말고는 딱히 내세울 맛집 같은게 없는데 그나마 호찐빵인거죠

이전이라 해도 어디 멀리 이사간게 아니라 바로 옆에 확장 이전 한거에요

돈을 많이 벌만도 하죠

건물이 커진 만큼 뭔가 좀 유용하게 활용을 했으면 싶었는데 제가 볼때는 별로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더라가구요

호찐빵 먹을려고 운전하다가 갑자기 세워서 좁은 도로 정체 시키는 사람들이 많은데

작은 주차장이나 하나 만들어주면 좋으련만 아쉽네요

이전 오픈기념 할인행사로 김치만두가 3천원이네요 원래 5천원이죠

제와이프는 김치만두 좋아하는데 사람들에게 인기가 없나봐요

반응형

2년 전인가 3년 전인가 가격 한번 오른 뒤에는 요즘 같은 고물가에도 가격을 안올려줘서 너무 고맙네요

찐빵 1인분(5개)에 5,000원

호찐빵 갈때는 찐빵 1인분, 왕만두 1인부 최고의 조합이죠

찐빵만 주문하면 왠만하면 빨리 받아갑니다만 만두 같이 주문하면 조금 기다려야하죠

지금은 여름철 그것도 장마시즌이라 거의 사러 오는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구매했습니다.

일광역 동해선에서 조금 내려와서 다리 건너면 있어서 편해요

주말에는 점심시간 부터 관광객들이 줄을 많이 서서 요즘에는 주말에 호찐빵은 안갑니다.

옛날에는 지금 웨이브온이나 헤이든 그쪽 길이 한적한 드라이브 코스라서 오고 가는 길에 호찐빵 자주 사먹었는데 지금은 그게 정말 힘들죠

이게 왕만두입니다. 저는 어릴 때 부터 한입 크게 베어 먹는 만두가 좋더라구요

호찐빵은 피가 정말 부드러워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고기 소가 한가득 냠냠 전 간장을 듬뿍 찍어먹는 취향이랍니다.

찐빵 먹다보니 사진을 안찍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3개 남은거라도 찍었어요

어른들은 이거 한번 드시면 깜짝 놀랍니다. 정말이에요

찐빵이 어떻게 이렇게 맛있냐고 하십니다.

호찐빵의 찐빵은 팥소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피가 얇고 부드럽습니다.

팥소는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구요

호찐빵 식감은 정말 뛰어납니다.

찐빵이 뭐 다 그렇지 하시겠지만 절대아니에요

일광해수욕장을 방문한다면 꼭 한번 맛보아야 할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