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광신도시 맛집 꽃마름 샤브 샐러드바 5번 가본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샤브샤브 샐러드바 꽃마름을 제법 많이 가본 사람입니다. 거제 사직점, 연산점을 특히 많이 갔었고 일광신도시에 온 이후로 꽃마름이 생긴다는 소식에 정말 기쁘게 환영했었답니다.

먼저 이 포스팅은 음식 맛있고 가격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한데 손님이 별로 없어서 안타까운 마음에 자발적으로 올리는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홍보 부족인거죠... 제가 일광신도시 생기자말자 왔는데 주변 사람들 어디에 뭐가 있는지 잘 모릅니다.

최근 다녀온날도 꽃마름 다녀왔다하니 꽃마름 그게 뭔데? 라는 반응이 먼저 있어요

반면 자이2단지 맞으편 상가존에 있는 샤브샤브 뷔페집은 맛이 없는데 장사는 잘됩니다.

그만큼 오픈되어있는 가게가 유동인구를 끌어들이는 모양입니다.

상호명: 꽃마름 일광삼성점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읍 해빛5로 21-5 일광지세븐 6층

아무튼 저는 꽃마름 일광삼성점은 5번 가본 사람입니다.

오전 11시 30분에 영업을 시작하는데 11시 30분으로 예약하고 가는 걸 즐깁니다.

사람 있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이라서요

밑에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일광삼성점입니다. 맞은편에는 일광119 안전센터가 있지요

같은 층에 PUB도 있어서 꽤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매장 전경입니다. 넓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오픈하자마자 오는 팀은 늘 많아야 2팀 정도입니다.

반응형

2명에서 올때는 창가 쪽에 앉습니다. 한신더휴 아파트가 보이고 장미길 공원이 보입니다.

이렇듯 창가 쪽이 풍경이 좋아 더 좋습니다만 4명 이상 올때는 룸을 잡아야해서 좀 갑갑한 부분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태블릿을 이용한 메뉴 주문이 있더라구요 이런게 편하긴 합니다.

다른 어떤 가게들 보면 이런 선주문 태블릿에 포스기기 까지 달아서 선결제를 하게 만들더군요

정말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세상입니다.

아파트 풍경을 볼때 가끔 저기 누군가는 우릴 보고 있지 않을까 그런 쓸데없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다면 더 맛있게 먹어줘야지요

샤브샤브는 와규로 드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으로 보나 고기 식감으로 보나 와규가 제일 낫더라구요

컨디션도 좋습니다. 꽃마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실 제가 블로그는 많이 하지만 이렇게 대놓고 사진 찍기가 늘 민망한 사람입니다.

사진을 대충 찍는 편이니 양해바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밥들이 딱 있어야 될 종류들이 알차게 있습니다.

아래 위 비교해보시면 올때마다 한두가지 씩은 바뀌는 편입니다.

초밥을 너무 많이 먹으면 샤브샤브 고기가 남는 사태가 벌어지니 잘 조절하면서 드셔야합니다.

사리 종류가 많이 보이네요 전 사리를 많이 넣지 않는 편이라 조금만 넣어봅니다.

등갈비, 칠리새우, 치킨후라이드, 양념치킨, 떡볶이, 피자, 스파게티, 탕수육 등 있어야 되는게 다 있네요

피자도 생각보다 꽤 맛있습니다. 얇다 보니 계속 입에 가게 되네요

우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케익과 젤리가 있는 코너입니다.

아이들은 젤리 엄청 좋아하죠

 

전 요즘 칠리새우, 꽃게가 참 맛있더라구요

통닭도 왠만한 샐러드바 평균 수준이상의 퀄리티입니다.

등갈비 이번에 진짜 맛있었어요

이렇게 2인상으로 샤브샤브를 먹고요

이렇게 4인상으로도 먹구요 아 이건 우리 아들 때문에 5인상이구나

이번엔 와이프가 사리 많이 먹겠다고 잔뜩 넣어버렸네요

오래 끓인 육수 너무 좋아요 깊은 맛

전 특히 청경채를 좋아합니다. 몸이 건강해지는 거 같아요

고기가 야들야들하게 부드러워서 우리 아들도 잘 먹더라구요

후식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끝내기

주차장은 자리는 있지만 일방통행이라 좀 위험하니까 조심해서 진입하시길 바랍니다.

꽃마름 일광삼성점 홧팅하세요

장사 오래하셔야지 제가 오랫동안 이용하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