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몽디에스 키즈불소치약과 잇몸케어치약 써본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몽디에스 키즈불소치약과 잇몸케어치약을 써봤습니다.

 

몽디에스는 2018년 설립된 국내 베이비 & 패밀리 케어 브랜드인데요

Mondies = among (~에 둘러싸인) + dies (기념일)의 합성어로 아이가 태어난 순간 '모든 이들에게 둘러싸여 축복받고 기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22만 엄마들과 배우 '조정석'이 추천하는 브랜드 몽디에스

4년 연속 아기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 몽디에스

1,100만 개 판매 돌파! 믿고 쓰는 몽디에스!


제 주위 엄마들에게는 아! 그 조정석 광고하는 거! 그렇게 이미 인지도가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왕년에 제품기획 경력의 관점으로 몽디에스 전체 상품들의 공통적인 포인트 3가지로 봤습니다.

1. 안정성 :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원료 사용,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2. 순함 : 아기와 엄마의 피부 특성을 고려한 부드러운 사용감

3, 효능 : 아기와 엄마의 피부 건강을 위한 효과적인 성분 함유

일단 안전성을 우선하는 신념과 노력이 비춰지는 브랜드임은 틀림없는 거 같아요

그럼 그 몽디에스를 이번에 치약으로 한번 사용해봅니다.

 

출처: 몽디에스 홈페이지

 

저는 몽디에스가 치약도 있다는 것은 사실 처음 알았거든요 치약종류가 상당하네요 게다가 1+1 , 할인행사도 하고 있네요

제가 제일 눈에 뛰는 건 스펀지 밥!!!

스펀지 밥 제품이 있다니 우리 아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았어요

 

몽디에스는 개봉일 안심스티커도 주는군요

오픈한 용기에 부착하고 제품의 권장기간내에 안심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게 감동입니다.

 

반응형

아기 화장품 업계 최초로 EWG 그린 등급을 받았나보네요

EWG는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로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의 유해 가능성에 따라 등급이 나누어집니다. EWG 등급은 가장 유해성분이 낮은 등급으로 독성이나 유해성이 낮은 성분을 주로 첨가하였을 때, 안전한다고 책정되는 등급입니다. 유아 화장품이나 스킨케어에 주로 테스트하게 되며, 민감한 피부에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은 이렇게 푹신푹신한 보호 환경보호 종이 포장지에 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스폰지 밥 뚱이 캐릭터의 저불소 치약과 어른용 아쿠아민트 어덜트치약이에요

사실 스폰지밥 캐릭터가 나와있는 치약을 선택하고 싶었지만 스폰지밥 치약은 아기용 (만 0~3세) 사용하는 무불소 베이비치약이더라구요

 

저희 아들은 5세이기 때문에 키즈불소치약으로 선택해야하는데 그나마 뚱이 캐릭터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5~12세 전용 저불소 키즈치약은 안심 전성분과 ph6.5의 미산성케어어 구성되어있구요

적정 불소 488 ppm 함유로 충치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과즙이 입 안 가득 퍼지는 맛이 우리 아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네요

  • 몽디에스 블루베리 키드불소치약은 10가지 원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사카린타트륨
  • 파라옥시벤조사프로필
  • 타르색소
  • SLS
  • 벤조산나트륨
  • SLES
  • 광물성오일
  • 파라옥시벤조산ap틸
  • 벤조페논
  • PEG

뚱이 캐릭터가 키즈불소치약과 한몸이 되었네요?

 

블루베리 과즙 맛이라니 제가 찍어먹어보고 싶더라니까요

아들 몰래 슬쩍 양치해봐야겠습니다.

제가 뚱이 이름이 생각이 안났었는데 아들이 먼저 스폰지 밥 뚱이 라면서 환호하네요

일단 캐릭터로 성공했습니다.

저희 아들이 양치를 안하려고 해서 최근 어린이치과 4회 치료로 100만원 가량 비용이 나갔거든요

어찌나 양치하기를 싫어하던지 뚱이 캐릭터로 이제 즐거운 양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적당한 양의 치약을 짜봅니다. 투명한 성분이네요

사실 치약은 광고처럼 많이 안짜고 조금만 쓰는 거 아시죠?

몽디에스 키즈불소치약은 초반에는 거품이 많이 안생기더라구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처음부터 거품이 많이 생겨버리면 아이들이 양치를 금방 끝내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양치를 지속할 수록 거품이 생깁니다. 여러가지 고민한 흔적들이 보이네요

 

블루베리 맛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얌전하게 양치질 하시는 아드님

맛있어서 삼키는 건 안돼

치약하나 바꿨다고 이렇게 열심히 양치를 하나 싶기도 하고 최근 아들이 블루베리 맛을 좋아하는데 그것 때문인거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너무 착하게 양치질을 해주니 고맙네요

양치질 자체도 중요하지만 헹구고 뱉는 것을 잘 해야해

양치하면서도 얼굴 보며 장난치는 아들입니다.

어쨌든 즐거운 양치시간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몽디에스 어덜트 아쿠아민트향 치약입니다.

효능으로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내를 상쾌하게 한다. 충치예방 구취를 제거한다. 등 기본적인 기능은 다 포함 되어있습니다.

이 치약의 불소 함유량은 792ppm이라고 하네요

어들트치약의 주요특징으로는 키즈불소치약과 마찬가지로

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의 안심 성분으로 구성되어있구요

프로폴리스 함유로 잇몸질환 예방과 영양을 채워주는 잇몸케어치약입니다.

저불소 792ppm 처방으로 저자극 구강케어치약이네요

용량도 빵빵하고 유해성분이 포함안되어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특히나 저는 시원한 아쿠아민트향을 고집하는데요

이를 닦고 난 후 시원한 느낌이 안나면 이를 안닦은 느낌 같거든요

키즈치약과 마찬가지로 거품이 초반에 많이 안생기는게 인상깊었습니다.

거품이 안나는게 아니라 양치하다보면 뒤에 생기게 되는데 민트향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처음에 너무 세하면 양치할 때 방해가 되어 오래 지속할 수 없어서 그런지 여러가지 배려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3분이상의 양치 시간도 시간이지만 구석구석 틈새를 잘 양치해야 하시는거 아시죠?

키즈불소치약과 잇몸케어어덜트치약을 나란히 놔두고 부모와 아이가 건강한 치아를 만들어 갈 수 있겠어요

키즈불소치약 경우 요즘 엄마들이 예민한 부분이 타르색소인데요 최근 맘카페에서 화들짝 놀랐던 이슈인데 10가지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향 재밌는 캐릭터로 아이들이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 몽디에스 치약 너무 만족스럽네요

 

http://www.mongdies.com/

 

몽디에스

몽디에스 국민 베이비 화장품 몽디에스

www.mongdies.com

 

<이 포스팅은 '몽디에스'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히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