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알리에서 구매한 운동화 뒤꿈치 패드 898원 완전 싸네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거의 매일 운동화를 신는데요 그것도 여러게 돌려가며 안신고 하나만 죽어라고 신고다니는 타입입니다.

그렇게해서 보통 오래신으면 4년 정도 신거든요

그래서 애초에 운동화를 내구성 기준으로 신중하게 고른답니다.

 

반응형

얼마전 드디어 제 뉴발란스 운동화 뒷부분 힐쪽 쿠션이 마모되어 플라스틱 지지대(?) 뼈대 같은게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걸을 때 계속 닿아서 어찌나 신경쓰이고 쓸리던지 운동화 바꿀 때 되었구나 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보다가 우연히 신발 패드라는 걸 보게 되었어요

이게 신발 뒤꿈치에 붙이는 패드더라구요

저처럼 운동화 뒤꿈치가 닳는 것은 자연스러운 마모 과정이라 그런지 그런 사람들이 많은가봅니다.

제가 알리 싸구려 제품으로 값은 싸지만 질이 떨어진다고 맨날 욕하거든요 (틀린 말은 아닙니다)

이번엔 898원이라서 아무 생각 없이 구매 해봤습니다.

게다가 5일 배송으로 엄청 빨리 오네요

알리가 요즘 쿠팡 소비자층 먹을려고 공격적 마케팅을 하는 듯 합니다.

쿠팡도 뭐 중국 제품이 많긴하죠

와 한자 적혀있는거 봐 누가 봐도 800원짜리 싸구려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운동화 뿐만 아니라 구두에도 쓸수 있나 보네요

구두는 뒤꿈치에 쓰기에는 좀 티가 많이 날텐데 그게 되려나싶은데요

어쨌든 두쪽에 898원 왕서방 이거 싸다 싸다해

한번 잘못 붙이면 망하니까 신중하게 붙여라해

 

오호 이거 참 사실 접착력은 기대 안했거든요. 접착력 아주 강합니다.

저는 붙인 지 한달 지났는데 매일 신고 다녀도 아직 붙어있습니다.

확실히 튀어나온 뼈대 플라스틱이 뒤꿈치에 닿지 않으니 다시 예전처럼 운동화를 편하게 신을 수 있어 좋네요

운동화에 붙이기 전에 패드의 높이를 갖다 대어 삐져나오는 부분이 없는지 잘 보고 붙이세요

신발 신었는데 뒷쪽에 패드가 삐져나와있으면 보기 싫으니까요

깔끔하게 좋습니다. 신발 뒤꿈치 패드 하나로 뉴발란스 운동화가 새생명을 얻었네요

2년 더 버틸 수 있지?

 

알리에서 구매한 상품들 중에 정말 잘 샀다고 생각되는 몇 안되는 상품이었습니다.

운동화 뒤꿈치 패드 꼭 사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