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나이키 플렉스 어드밴스 아동 운동화 4세 남아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3세 4세 아동 운동화에는 나이키 키즈 운동화 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가 주를 이루는데요 개인적으로 유아 운동화

로는 아디다스를 제일 선호하는 편이지만 나이키도 같이 신어주고 있어요

나이키 플렉스 어드밴스 키즈

이번에는 나이키 플렉스 어드밴스 키즈를 구매해보았는데요

덮개형태로 된 벨크로가 조금 독특해보이네요

처음에는 벨크로가 두개로 되어있는 줄 알았어요

쿠션도 좋은 거 같고 무엇보다 여기저기 내가 나이키다 라는걸 도배를 해놨네요 하하

발등에는 저스트 두잇 까지!

요즘에는 다 메이드인 베트남이더라구요

베트남도 인건비가 올라오는 거 같던데 다음에는 캄보디아 이지 않을까 싶네요

턱스크 하지말고 나이키 신고 뛰어보자 폴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