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노스페이스 키즈 방한화 부츠 아동 착화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노스페이스 키즈 방한화 후기입니다.

올해 추위가 빨리 오는 듯 하다가 계속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수능한파조차 없었지요

11월말에는 강한 추위가 올거 같아서 아동용 노스페이스 부츠를 구매했어요

네버스탑 익스플로링 이게 캐치플레이즈인가봐요

저도 노스페이스 패딩 방한화로 매년 겨울 따뜻하게 신고 다니는데 아들도 노스페이스 키즈 방한화를 신고 아빠랑 같이 다니겠네요

아이들은 금방 발이 자라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는 잘 구매 안하는데 이번에 한번 도전해보았지요

확실히 브랜드 제품은 마감처리가 깔끔해서 만족스러워요

 
 

내가 노스페이스 다 라고 발등에 로고를 박아 놨는데 솔직히 그렇게 예뻐보이진 않아요

키즈 방한화 신고 뛰어보자 폴짝

노스페이스 새 신발이 마음에 드는지 집안에서 계속 신고다니네요

이번 겨울 추위 걱정없이 잘 뛰어 놀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