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 남창옹기종기시장 내가 샀던 것들

728x90
반응형
SMALL

남창옹기종기시장은요 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있는 큰 재래시장이에요

동해선이 개통되어 시장이 남창역 바로 앞에 있어서 재래시장 활성화가 많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토요일에 차로 가봤는데 주차장도 여러군데 있지만 주차할 곳이 없어서 땀삐질 많이 흘렸었죠 되도록이면 동해선 탈것을 추천드립니다.

 

남창시장에서 뭘 사냐구요? 살거 없이 그냥 갔다가 현금 탈탈 털리고 나옵니다.

일단 호떡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줄이 너무 길어서 못사고 왔어요

먼저 맛집부터 가봐야겠지요? 사일국밥이라고 근처사는 주민이 적극 추천했습니다.

옆에서 각설이 타령하는 걸 가게안에서 볼수도 있네요

여긴 사일국밥이라는 맛집이구요 선지국밥 내장국밥으로 유명하구요 전 이날 소고기 국밥 먹었습니다.

반찬 겁나 맛있어요 어쩔.. 알아서 반찬 리필도 잘 챙겨주시고 너무 좋네요

단 테이블이 몇자리 없어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소고기 국밥  워매 워매 너무 맛있네요 시장에서 먹어서 그런가 숨도 안쉬고 먹었어요

자 이제 남창옹기종기시장 본격 쇼핑을 해볼까요?

여기 꼭 사셔야하는 떡갈비 대왕 수제 떡갈비 4개 만원입니다. 

완전 아이들 반찬으로 딱이에요 데워먹었는데도 맛있는데 바로 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꽈배기랑 도너츠 기본 코스죠 꽈배기 개당 천원입니다. 잘 계산해서 현금 소비해야해요 다 먹고 싶어서 이성을 잃으면 안됩니다.

국화빵 10개 2천원 국화빵 하시는 곳이 3~4곳 정도 되는 거 같은데요 모양을 잘 만들어주는 곳을 가야합니다.

저는 이번에 아저씨 형태가 엉망진창이라 실패 

고래고기 만원입니다. 아버지 고래고기 한번 드셔보시라고 기념으로  사봤어요

많이 기름지기 때문에 배탈을 잘 하시는 분은 조심하셔서 드셔야 할듯

옆에 상어고기도 팔던데 다음에는 그걸 사봐야겠습니다.

 

먹을거만 잔뜩 샀네요 다음에 좀 여유있게 쇼핑을 해야겠어요


남창옹기종기시장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