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마티스비치 로프트스위트 숙박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부모님 모시고 저희 가족이랑 통영 가족여행을 하게 되었는데 숙박을 마티스비치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하게 말하고 싶은 것은 다들 그렇겠지만 다른 사람들 블로그 먼저 찾아 보고 가잖아요?
블로그 사진들을 보고  멋진 외관에 비해 내부 인테리어는 너무 올드하다는 생각이 들어 좀 아쉬웠어요
근데 막상 가서 눈으로 보니까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국치1길 52-24

마티스 비치는 스파펜션이고 가족단위로도 충분히 숙박할 수 있습니다.
바베큐 장이 따로 있구요 내부에서 취사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아주 많습니다. 낚시 배 타러 나가는 분들이 이용하시는 주차공간 까지 있거든요
전 예약하고 나서 알았는데요 여긴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주말 저녁 쯤 되면 아저씨들 차가 한대씩 들어와서 다 채웁니다.

여기서 배타고 배낚시 하러 가더라구요
그리곤 새벽 전에 들어옵니다.
시끄럽지는 않아요

전 로프트 스위트 룸으로 예약을 했고 투베드였어요 아버지 어머니 각자 침대 하나씩 쓰시고

저희 가족은 위쪽 다락방에서 잤답니다.​

로프트스위트 룸의 매력은 다락방이 있는 것인데요
추우면 어떡하나 했는데 중앙난방이라 다락방에도 아주 아주 따뜻했어요

복층 계단이 있는 집에 살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이용을 하네요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수십번 반복했어요
하지만 위험하니까 조심해서 다녀야 해요

복층을 올라가면 발코니가 나옵니다.
이게 너무 좋았어요

바다를 보며 컵라면 하나 먹기 딱 좋네요
앞에 섬 하나가 있는 건 너무 매력적이에요

취사 주방이 따로 있어요

식탁도 있고 밑에 열면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욕실은 두군데에요
한군데는 샤워실이고 한군데는 스파가 있는데
밖을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뷰가 참 좋지요?
조용해요

하나 딱 불편했던 점은 저 욕실 등을 눌러야 주방과 화장실 등이 동시에 켜진다는 거 ㅋㅋ
처음엔 좀 당황했지만 그러려니 했습니다.



체크사항

-주위에는 편의점 등의 가게가 없으니까 시장 쪽에서 사오셔야합니다.
-난방은 중앙난방인데 온도조절 필요없이 딱 적당해요
-주차장은 아주 여유롭습니다.
-로프트스위트 정말 좋아요 아이들이 계단을 좋아합니다.
-전자레인지, 그릇, 수저 등 있습니다.
-창밖은 생각보다 잘 보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