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기장/정관] 아이랑 가기 좋은 카페 유정 1995

728x90
반응형
SMALL

기장에 산이며 바다며 정말 많은 대형 카페들이 생겨나네요 오늘은 바다가 아닌 산에 있는 기장 정관 유정1995라는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유정1995 카페는 기장 정관에 사시는 분들에게 워낙 유명한지라 제가 따로 말씀드릴 것도 없지만 저도 한번 다녀와봤다. 뭐 그런거죠

카페유정으로 올라가는 길은 좁은 외길인데 현재 확장 공사 중에 있습니다.

올라가시는 길 차 사고 나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유정1995 기장 본점 카페

영업시간: 10:30 - 21:30 / 21:00 라스트오더

주소: 부산 기장군 정관읍 병산로 303-1

 

주차: 주차가능 (주차자리 많습니다)

기타: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 가능

올라가면 큰 본관건물이 바로 보입니다.

3대 자리 밖에 없지만 앞에 주차하셔도 되구요

본관 1층으로 가면 분수대에 큰 창으로 아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라운지 같은 느낌을 연출해놨습니다.

저희는 11시에 갔기 때문에 아직 사람들이 들이 닥치지 않아 정말 여유롭게 좋았네요

우리 아드님도 신나는지 사진 찍고 돌아다니고 상당히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쪽자리가 시원한 느낌으로 세련되서 참 좋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사람이 가득 차면 보기 싫겠지만요

 

2층으로 올라와봤습니다. 탁트인 마운티뷰가 펼쳐지네요

저녁에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밤에 오려면 외길을 지나와야하는데 컴컴하고 좁아서 큰일 날 수 있으니 참아야겠어요

한여름이라 정말 햇살이 강해서 지금은 어쩔 수 없지만 가을에는 여기가 얼마나 좋을까요 밖에서 커피 마시면서 정원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으니 말이에요

요즘 하도 노키즈 존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마음놓고 가족끼리 커피한잔 할 곳도 많이 없군요

그럼 메뉴를 골라볼까요

저희는 음료는 수박주스, 아이스 카페라떼, 베이비라떼(키즈)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네요 대형카페 어딜가나 자릿세를 내는 법이죠

시그니처 음료는 생각보다 당기는게 없었네요

우리아이는 케익을 노려보고 있습니다.

유정 카페는 베이커리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더군요

아들 취향에 맞추어서 머랭쿠키, 초코브라우니, 아내 취향으로 스콘을 구매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어디가서 먹을까요

본관 옆에 별관이 있는데 여기가 인기 있다고 하더라구요

거의 한옥 독채 같네요

본관에서 음료를 들고 여기까지 오는 건 좀 불편하긴 한거 같아요

그래도 신기한 곳입니다.

방 하나에 두테이블 4~6명 정도는 들어갈 수 있겠네요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왠지 기장 음식점 흙시루 생각나네요

깔끔하게 좋네요 여기서 아이가 뛰어놀고 떠든다 한들 우리밖에 없으니 크게 신경쓰일게 없습니다.

왠지 한옥 펜션 같은 곳에 놀러온 느낌이에요

에어컨을 계속 틀어놨기 때문에 시원하고 한숨 푹 자고 싶더라구요

와이파이가 됩니다. 그리고 별관은 2시간 이용 제한이 있어요

실내에는 애완동물을 데리고 들어가면 안됩니다.

흡연은 좀 참아주세요

화장실도 이런 느낌입니다.

그리 좋아하는 느낌은 아니지만 안에 들어갔을 땐 그냥 깔끔했습니다.

아이 발 받침대 같은 건 없어서 좀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어떻게 손을 씻으라는 건가요? 표정입니다.

별관 마당은 더 좋습니다.

날이 뜨겁지만 않으면 천천히 돌아보며 산책하고 뛰어놀텐데 더워서 얼른 다시 들어갔습니다.

별관에서 바라본 본관 모습입니다.

바로보고 있으니 점심시간이 되어가서 그런지 차가 한대 두대 들어옵니다.

별관이 인기가 좋아서 자리잡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아니면 저처럼 사람 많아지기 전에 오전에 들러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만 있으니 굴러다니고 뛰어다니고 아이랑 장난도 치고 정말 좋았네요

여기가 아이랑 같이 가기 좋은 카페 넘버원인것 같습니다.

스콘도 맛있고 초코 브라우니도 맛있었어요 수박주스는 진짜 수박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들에게 베이비 라떼 주니까 본인도 커피를 마시는 듯 한 느낌으로 마셨어요

맛있는지 아주 잘 먹더라구요

이게 다 애비의 피 땀의 결정체다

지쳐서 뻗어도 누울자리가 있어서 좋았네요

본관 뒷편에 주차자리가 많습니다. 2주차장 3주차장 막 이래요

옛날에 유정산장이라고 해서 운영을 했나봅니다.

지금은 커피 창고로 쓰이고 있네요

기장 정관에 있는 유정1995 카페였습니다.

아이랑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