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내가 또 알리 장난감을 사고 후회하네 도미노 트레인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알리 익스프레스 장난감 기차 도미노 후기

 

요즘 알리 가성비로 핫하죠?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국내 이커머스 업체들이 벌벌 떠는데요.

요즘 같은 불황에 가성비 아이템들은 정말 지갑을 열게끔 혹하게 하죠.

 

반응형

알리는 가성비 장난감의 천국

 

저는 알리를 엄청 구매한답니다.

원래 신기한 가성비 제품들 구매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이 있는 편인데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까 아이들은 장난감을 금방 싫증 내버리거든요.

특히 우리 아들은 몇번 가지고 놀다가 또 다른 걸 찾는데요.

이렇듯 장난감을 수시로 사줘야하는데 알리에서는 장난감 종류도 많고 싼가격의 제품들이 많다보니 자주 이용을 하게 되요.

오늘은 알리로 구매해서 어제 도착한 도미노 트레인 기차 장난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결론적으로 알리 제품은 아주 단순한 제품 아니고서는 잔고장 등 퀄리티가 떨어진다.

핸디청소기는 4개나 사서 써봤지만 2달만에 전부 고장났고 미니 가습기도 두달만에 고장나서 또 사서 쓰는 중입니다.

싸니까 뭐 고장나는가보다 하고 넘어가는 거지만 도대체 어떻게 만들길래 이런건지 어이 없다니까요.

그래도 또 삽니다.

도미노 기차라는 건 이런 겁니다.

컨테이너에 도미노 칩들을 채워넣습니다.

그리고 컨테니어 커버를 닫아줍니다.

기차 등에 끼워주고 파워를 켜면 기차가 칙칙폭폭하며 나아가면서 도미노를 세워줍니다.

간단하죠?

박스는 생각보다 컸지만 도미노 칩들은 너무 작고 가볍습니다.

또한 60개짜리는 많은 듯 하지만 실제 놀이를 할때는 적다고 느껴지실겁니다.

도미노 칩들은 다양한 컬러로 되어있는 것이 좋습니다.

단일 컬러로 되어있는 도미노 트레인은 가격은 천원 이천원 더 쌀겁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원하는 것은 아니죠.

 

6살 아들이 자기가 할거라고 도와줍니다.

자동 기차는 AA 건전지 두개를 넣어야 작동됩니다.

제품에는 건전지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중국 장난감들은 여러군데가 허접하기 때문에 경험상 나사를 돌릴 때 조심해야합니다.

빠가 나는 경우가 많거든요.

작동을 시켜보니 다행히 정상 작동이 됩니다.

 

자 이제 그럼 컨테이너에 도미노 칩들을 넣어볼까요?

도미노 칩들을 컨테이너에 넣는 게 일입니다.

건전지 넣고 작동하는 도미노 기차라 해서 편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도미노 채우는 게 일이네요.

아들보고 네가 해보라니까 채우는 건 아빠가 좀 해달라네요

그리곤 도미노를 쓰러뜨리는 것만 좋아합니다.

그래 채우는 걸 배워야지 넘어뜨리는 것도 할 수 있는거야.

No Pain, No Gain.

컨테이너에 도미노를 다 채웠으면 도미노 트레인 위에 끼워봅니다.

제법 그럴싸하게 보이네요.

 

 

 

 

기차 소리가 나는 건 조금 귀엽네요.

 

알리 도미노 기차의 단점

 

여기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1. 기차가 안정적으로 도미노를 못세우는 경우도 있다. 세워가다가 넘어뜨리면 와장창 해버립니다.

즉 주행이 안정적이지 않다.

2. 도미노 칩이 나오다가 걸리는 경우가 잦다.

치명적입니다. 도미노를 차근 차근 나열해서 세워가는데 조금만 가다가 나오는 도미노 칩에 걸려서 기차가 멈춰버리는 경우가 잦습니다.

결론은 알리 도미노 기차 이것도 쓰레기다.

제것만 불량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군요.

 

아이가 실망해도 여러번 다시 시도해보곤 했습니다.

사자마자 많이 아쉽네요.

알리 익스프레스 쇼핑몰 후기는 냉정한 평가도 많이 없고 해서 부디 이 포스팅이 구매를 하시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