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카타역에서 오호리공원. 스타벅스 마시는거 밖엔

728x90
반응형
SMALL

후쿠오카의 동선 기준 하카타 역에서 밥을 먹고 오호리 공원으로 가려고 버스를 탈까 했는데 

자세히 보니 오호리공원 지하철역에서 그다지 멀지 않아 지하철을 타기로 했다

 

후쿠오카 3월 초 날씨는 의외로 쌀쌀하였다.

 

 

지하철은 어렵지 않다.  돈 넣고 버튼 누르면 회수권 나온다.

 

오호리공원 역이 친절하게 한국어와 영어로 출구 방향이 나와있어 어렵지 않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 오른쪽 방향이 있으나 둘러져 있기 때문에 어느쪽으로 가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왼쪽으로 가야 오호리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오호리공원 지도

오호리 공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생각보다 넓어서 왼쪽으로 가셨다가 중간으로 빠져나오는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할거 없는 후쿠오카에서 생각보다 더 할게 없어지는 오호리 공원 ㅋㅋㅋㅋ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타벅스에만 있어서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호리공원 스타벅스는 한국사람들 필수 코스입니다;;;

메뉴를 보셔도 그게 그거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카페가 정말 이쁘다 이렇게 생각이 안들던데 ㅋㅋ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스타벅스는 아무래도 한국사람들이 사쿠라풀 밀크라떼를 많이 주문하지 않을까요?

 

 

 

 사쿠라후루 ㅋㅋ

 

맛있지는 않습니다. 에헴

 

산책도 하기 전에 쉬어가는 타임 ㅋㅋ 저는 망고프라프치노로 갑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스타벅스 따뜻한 커피 하나 시켜놓고 그 위에 초콜릿 카라멜 와플을 얹어놓으면 캬~

 

살 빼러 걷다가 생각보다 너무 넓어 중간 길로 빠집니다.

 

오호리 공원 주위에 살면 아침마다 산책하기 참 좋겠죠 부럽

 

미운오리새끼 한마리가 있네요

아까 그 갈림길에 우측으로 가면 까페가 하나 더 있는데 한국사람들은 오호리공원 스타벅스 갈거라고 생각됩니다.

 

한적한 산책은 좋았지만 관광으로는 별개없어 스타벅스 구경왔던 시간 ㅋ

 

안녕 오호리고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