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농심 데이플러스 프로틴 음료 후기 수영하고 나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영인 피플러입니다. 항상 수영하고 나면 1시간 동안은 땀을 비오듯이 쏟거든요

그때 그냥 물은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하고 포카리스웨트 같은 걸 마셔줘야하는데 포카리는 또 너무 달아서 치명적인 문제가 있지요

 

그럼 대체 뭘 마시란 말이냐!

그러다 편의점에 갔었는데 농심 데이플러스 라는 음료가 1+1 인거에요

앗싸 득템! 2개 2,300원이었어요 맞나?;; 제가 가격을 잘 안봐서

출처: 농심 홈페이지

데이플러스 프로틴이 있고 데이플러스 콜라겐이 있더군요 전 당연히 프로틴이죠

일반적인 프로틴음료는 목넘김이 어려웠는데 이건 2프로 이온음료 처럼 그냥 투명한 물이네요?

데이플러스 프로틴은 운동 후 마시면 근육 회복에 아마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운동 후에는 근육이 손상되기 때문에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서 근율 회복 시키는게 중요하거든요

여기 병에 유청분리단백 1.185% (우유 100%) 라고 되어있네요

그럼 유청분리단백이 무엇이냐?

유청 분리단백은 우유에서 얻어진 단백질입니다.

우유는 두 가지 주요한 단백질인 카제인(casein)과 유청 단백질(whey protein)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은 카제인과 함께 우유가 응고되고 형성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입니다.

유청 단백질은 다양한 아미노산, 필수 아미노산 및 비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이는 운동, 근육 회복, 체력 향상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유청 단백질은 소화와 흡수가 쉽고 빠른 속도로 우리 몸에 흡수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은 보충제 형태로 많이 사용되며, 운동 성과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운동 선수들이나 근육을 빠르게 회복시키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나 체중 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유청 단백질 보충제도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은 일반적으로 단백질 파우더, 단백질 바, 음료 등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맛과 함께 다양한 형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개별적인 목적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5g 9%가 함유되어있어요

맹물 같아보이지만 많이 마시면 식사대용으로 영양 보충도 가능할 수 있을거 같네요

출처: 농심홈페이지

요즘 제로슈가 음료에 대해 말이 많은데 이건 콜라 제로슈가 하고는 상관없을거 같긴하네요

그거 아시죠? 설탕이 수십배 더 몸에 안좋은거

 

어쨌든 프로틴이 운동할 때 왜 필요하냐하면은요

프로틴은 단백질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단백질은 생물학적으로 중요한 유기 화합물로, 우리 몸의 구조적인 구성 요소로 작용하고 다양한 생물학적 기능을 수행합니다.

프로틴은 탄소, 수소, 산소 및 질소를 포함한 아미노산이라고 알려진 작은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미노산은 결합하여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을 형성합니다.

이 아미노산들은 펩타이드 결합이라고 불리는 화학적 결합을 통해 연결됩니다.

단백질은 많은 종류의 아미노산들로 구성되며, 그 구성에 따라 구조와 기능이 달라집니다.

이러한 아미노산의 조합과 순서는 단백질의 형태와 기능을 결정합니다.

프로틴은 우리 몸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면, 구조적인 역할을 하는 역할로 섬유질을 형성하고, 근육을 구성하고, 효소로써 생화학 반응에 참여하며, 신호 전달과 운반을 담당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항체, 호르몬 및 수송 단백질과 같이 다양한 생리적 기능을 담당하기도 합니다.

프로틴은 우리 식품에서도 중요한 영양소로 간주됩니다.

육류, 생선, 계란, 콩, 견과류 등 다양한 식품에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나 근육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고단백 식품을 섭취하여 몸에 필요한 프로틴을 공급합니다.

 

여름에는 역시 얼음 가득해서 마셔줘야 하지요

투명한 색이라서 왠지 덜 부담스럽게 이온음료 같아요

얼음물에 시원하게 마시니까 더 마싰는거 같아요

맛은 2프로 부족할 때 를 마시는 거 같고 맛은 아주 약한 자몽향이나요

끝맛은 우유를 마셨을 때의 살짝 텁텁한 맛이 나서 아주 예민하지 않는 이상 깔끔한 맛이네요

이거 저 수영하고 나서 계속 마실 거 같은데요?

1+1 행사 좀 제발 길게 좀 해줘라

출처: 농심홈페이지

출처: 농심홈페이지

출처: 네이버 농심 브랜드검색광고

유행하는 다나카를 모델로 썼던데 무슨 연관성이 있는건지 요즘 젊은 마케팅은 당최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마시고 싶다가도 저런 이미지 보면 더 안마시고 싶다는 것

이상 오늘 우연찮게 발견하고 마신 농심데이플러스 프로틴 음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