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여성샌들 추천 할리샵 망사 금장굽 샌들 3cm 힐

728x90
반응형
SMALL

너무 더운 날씨에요 이럴땐 샌들같은 시원한 신발만 신고 싶어지는데요

어머니가 코디하기에도 좋으면서 편한 신발을 찾고 있으셔서 제가 할리샵을 찾았습니다.

한때 저도 신발업계에 종사했던 인물로서 할리샵이 가격도 품질도 좋더군요

할리샵은 달라요! 라고 문구로 내세웠네요 다름을 내세우는데 문구는 평범하네요

 

제가 구매한건 망사 금장굽 샌들 3cm 힐 베이지 색상 240mm 한켤레랑

젤리 웨지 슬리퍼 8cm 힐 베이지 색상 240mm 한켤레 이렇게 샀어요

오늘 소개 해드릴 것은 천연소가죽 망사 금장굽 샌들입니다.

컬러는 블랙 / 베이지 2가지 색상이구요

사이즈는 225 ~ 250까지입니다.

사진 출처: 할리샵

앞쪽에는 망사로 시원하게 보이는게 포인트이고 뒷쪽에는 급장굽으로 고급스럽게 보이는 게 이 샌들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소재는 메쉬 80% , 천연소가죽 20% 입니다.

발볼 넓은 사람한테 특히 좀 더 편할 거 같습니다.

망사가 여름에 엄청 시원해보이겠다고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시네요

할리샵에서 구매해서 만족입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 입니다. 신발 쇼핑몰에서는 사이즈 가늠하기가 쉽지 않죠

망사 금장굽 샌들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여름 신발로 인기 있는 스타일이에요

망사 재질로 제작되어 시원하고 통기성이 좋아 더운 여름에도 발이 끓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금장굽은 샌들의 굽 부분에 사용되는 재료로, 화려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제공해요.

굽높이가 3cm 밖에 되지 않는 낮은 굽이라서 어머니들이 신기에 더 좋은 거 같네요

젊은 사람들 신는 다른 종류의 망사 샌들은 좀 더 높은 굽을 가지고 있던데 그런것도 더욱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기도 합니다.

할리샵 여름 샌들 신고 바닷가 같은 곳에 여행 많이 다니시면 되겠네요

스커트, 드레스, 반바지, 쇼츠 등과 잘 어울리며, 다양한 스타일에 맞게 조화롭게 연출이 가능할거 같아요

현실과 모델과는 달라도 우리 어머니 고급지게 여름 보내실 수 있다는 생각에 대만족입니다.

걸을 때도 너무 편하다고 하시네요

사진출처: 할리샵

이정도로 좋아하시는 거면 블랙 색상도 같이 살걸 그랬네요

아들이라 그런센스가 참 없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