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하이리페움 수영장 강사님들과 무료 대관 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새벽에도 하이리페움 수영장을 향합니다.

이제는 진짜 겨울처럼 완전 춥네요. 물에 들어갈때는 정말 아찔합니다.

발목염좌 5주차에 잘 걸어다니기는 하지만 자유형을 제외한 나머지 영법은 발목에 살짝 살짝 무리가 있는 느낌이네요

자유형도 킥은 살짝씩만 띄워주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

평영은 이제 다시 흉내 정도는 하고 접영은 마음먹으면 하긴 하는데 하고 나면 조금 발목이 부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조심합니다. 배영은 발목에 무리가 너무 많이 가서 당분간 피하고 있어요

어쨌든 맨 마지막 순서에서 열심히 수영 재활 훈련 중입니다.

다음달 정도까지는 완전히 회복 하겠네요

회복하더라도 다른 분들도 다들 열심히 하셔서 쫓아갈 수 있을런지 걱정입니다.

 

반응형

 

남자 수영장에 수건이 다시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데스크에서 2장씩 받아가다가 다시 아래에 비치해두어서 정말 편하네요

사실 2장씩 받아가는게 더 낭비인거 같긴 했어요 2장 받아왔으니 다 써야해서요

이렇게 비치해두면 남자회원분들은 1장 밖에 안써요

하이리페움 수영 강사님들

오늘은 하이리페움 수영장 강사님들이 어떤 분들이 있는지 게재를 해놓으셨길래 공유차 올려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도엽 강사님도 계시고 유명한 유튜버이신 다이빙덕 김재덕 강사님

비주얼 담당(?) 김태성 강사님도 계시네요

강사님들 이렇게 한눈에 보니까 오며가며 인사도 제대로 할 수 있을거 같네요

프린터로 출력할때 사진 퀄리티가 많이 떨어진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저는 새벽 6시반이라서 이도엽 강사님 시간이구요

원래는 초급, 중급, 고급 선생님 다 따로 계셨는데 강사님 한분이 다치셔서 지금 당분간 도엽쌤이 두반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다른 시간은 어떨지 한번 강습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우리반은 새벽반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다들 좋으신 분들인데 말 수가 적으시죠

아침이라 잠이 덜깨고 지쳐있으신 듯

아니면 출근 시간이 다가오기 때문에 미리 지치시는 듯요

 

하이리페움 성인 수영 매일반은 1개월 15만원인지만 3개월, 6개월 할인 된다는 사실 꼭 아셔야하구요

토,일 자율 수영도 입장 포함입니다.

탁구나 테니스도 한번 배워보고는 싶지만 수영만큼 재밌을거 같진 않아서 수영만 파봅니다.

하이리페움 수영장 무료대관이라구요?

그러니까 15명이 단체 결제하면 레인 1개를 통째로 1시간 무료 대여를 해주는 군요

그것도 사우나 포함으로요

일요일 아침에 보니까 수영 동호회 사람들 자주 보이던데 이렇게 수영장 레인 대관해서 하면 재밌겠네요

전 같이 수영할 사람이 많이 없네요

다이빙덕 쌤이 영상 교육을 하십니다.

요즘 도엽쌤도 그렇고 수중 촬영을 하셔서 디테일하게 자세 교육을 해주시죠

나는 분명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영상으로 보면 사실 참담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같이 보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지도 보고 배우는 게 많은 시간이에요

영상은 개인 소장을 위해 메신저로 전송도 해주신답니다.

제가 발목만 안아팠어도 멋진 모습을 영상으로 많이 남겼을텐데 말이죠

농담입니다.

기장, 일광 주민분들은 하이리페움 수영장에서 즐거운 수영 함께 하도록 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