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SD몰 SD7 펜타곤 수경 가성비 추천할 만 하네요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SD몰에서 자체브랜드인 SD7 수경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사실 스마일 패스를 포인트 적립금을 통해 거의 공짜로 구매한거나 다름없지요

스마일패스 추천인코드 116VR7

추천코드 입력하셔서 포인트 적립 많이 받으세요

수경을 교체하는 시기는 보통 평균적으로 1년에서 2년 사이입니다.

수영 수경은 렌즈와 고무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렌즈는 흠집이나 변색이 생기면 시야가 나빠질 수 있고, 고무부분은 늘어나거나 마모되면 안경이 잘 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렌즈나 고무 부분에 이상이 발생하면 교체하는 것이 좋은데요 저는 이번에 주로 사용하던 스완스 수경의 렌즈가 흠집이 많아 대신하여 실내수경으로 쓸 상품을 구매했는데 그게 SD7 수경인데 이거 추천드립니다.

출처: SDmall

 

브랜드: SD7

상품명: 펜타곤 프리미엄 수경

모델명: SGL-71UV-BK

정가: 29,800원

SD7 (에스디세븐)은 (주)에스디몰 스윔닥터 랩에서 개발한 수영용품 전문 브랜드로 뛰어난 퀄리티와 전문성, 합리적 가격으로 마스터즈 수영인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수경과 수모 경우 전체적적인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워터스포츠 및 휘트니스 분야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네요

 

 

수경케이스가 아주 묵직하고 특특하게 왔습니다.

시커먼게 뭔가 선글라스 같기도 하네요

안티포그

기본적으로 안티포그가 되어있습니다.

지금 2주째 매일 착용중인데 좋은 컨디션으로 습기 방지 잘 하고 있네요

렌즈

고급 미러 코팅으로 빛의 반사각에 따라 다양한 색감이며 밝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합니다.

겉으로 봐서는 블랙 컬러는 미러 코팅인줄 잘 모를 수도 있겠는데 착용해보면 아주 진하지는 않지만 흐린날씨로 만들어줍니다(?)

시야 & 착용감

패킹이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레이싱에 최적화되고 편안하면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피팅이라 스타트할 떄도 벗겨지지가 않네요

패킹

프리미엄 실리콘패킹의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눈에 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습니다.

끈 조절

수경 끈 조절이 매우 편합니다.

이지스트랩 방식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스피드 훈련 시 빠르게 자동조절이 가능한거네요

버튼을 누르고 밀어주면 조절이 바로 됩니다.

 

코 조절 경우 전에 수경과 비교해서 조절을 합니다.

전에 썼던 스완스 수경과 비교에서 중간 사이즈로 교체해봅니다.

전에 썼던 수경도 렌즈나 프레임 사이즈가 작은게 아니었군요

이번에 더 큰걸 샀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코 조절 할때마다 행여나 부러질까봐 조심스럽게 조립한다는 사실

다행히 안전하고 깔끔하게 분리 조립했답니다.

이제 타이트 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스피드를 즐겨야겠네요

펜타곤 프리미엄 수경 SGL-71UV-BK 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SDmall

 

렌즈 사이즈 가로 45mm x 세로 30mm

프레임 사이즈 가로 140mm x 세로 40mm

펜타곤 수경은 시야가 넓은 커브라인에 UV차단 미러코팅 렌즈라서 실내는 물론 오픈워터 레이싱에도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답니다.

스완스 수경 너는 좀 쉬고 있어 다음에 안티포그제 많이 바르고 한번씩 착용해보자

착용사진은 올릴까 말까 하다가 제가 상처 받을 거 같아서 자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