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수영일기 - 제36회 해운대북극곰축제 참가 사은품 받았네요

728x90
반응형
SMALL

해운대 북극곰 축제가 2023년 12월 16일(토)에 있습니다.

저는 참가 신청을 했구요 참가비용은 3만원입니다.

하이리페움 수영장 회원들 단체 신청을 했는데 오늘 도엽쌤이 참가 사은품을 전달해주시네요

 

반응형

어제 부산에 천둥치고 비가 왔던 것 치고는 포근한 날씨입니다.

다음주도 한동안 기온이 높다고 나오는데 북극곰 축제 할만 할 듯 하네요

 

저는 해운대 북극곰 축제 이번에 처음 참여를 하긴 하지만 매년 겨울 티비를 통해 행사가 있었다는 걸 뉴스로 보았지요

아니 추운데 왜 저런 걸 하지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수영인이 되다보니 수영회원분들과 소중한 추억거리를 남기는데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벌써 36회라니 부산의 대표적인 축제가 되었음을 알 수 있겠네요

제가 걱정했던 것이 바로 주차인데요 해운대 주차장은 완전 헬입니다.

해운대 행사 있을 때마다 동백 근처에는 정말 빨리 가지 않는 이상 주차하기가 힘든데요

다행히 하이리페움에서 승합차로 같이 간다고 하니 한결 편안함 마음으로 축제에 참가할 수 있겠네요

하이리페움 수영장 짱이에요!

 

제그럼 제36회 해운대 북극곰 축제 참가 사은품은 뭐가 있는지 보실까요

유치하지만 수영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치한 행사 문구가 좀 있어 보인다고 할까요 짬이 되어보인다고 할까요

아무튼 예상했던 대로 프린팅 되어있는 사은품입니다.

축제 때 수모는 안쓸 거 같긴 한데 (화려한 걸 써야죠)

티셔츠는 입고 가줘야하나 싶네요

이거 뭐야 컵라면 교환권

소중합니다. 추운 겨울에 컵라면이라면 근데 언제 줄서서 뜨거운 물 받을지는 안봐도 지옥이겠네요

아무튼 바로 다음주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내일 접영 대회가 있지만 오리발 데이라서 접영보다는 자유형 팔동작 중심으로 연습을 했습니다.

손바닥이 허리에서 얼굴을 스치며 앞을 쭉 뻗어주는 동작

제가 늘 안되는 것이 팔을 쭉 뻗어야 하는데 구부러지는 건데요

도엽쌤이 오늘 팔을 그냥 쭉 펴보라고 해서 쭉 펴보았더니 장애가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요즘 좀 신경쓰고 있는 것이 피니쉬 할때 너무 뒤로 나가면서 균형이 틀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나름 노력합니다.

물안에서 밀어주는 정도로 마무리하고 팔이 넘어오는 걸로 해야되겠네요

아무튼 어제 너무 무리해서 연습했는지 오늘 조금만 움직여도 쑤십니다.

내일은 좋은 컨디션으로 접영 좋은 기록을 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오늘 수영일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