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야돔 인헤일러 페퍼민트필드 코막힘 해결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감기와 지독한 싸움이 시작되는 계절 겨울이 왔습니다. 알러지, 비염과 코감기로 코막히시는 분들 많으시죠?

전 평생을 코막힘과 후비루로 고생했던 것 같아요 수영을 하고 그게 좀 덜해진 거 같기도 하구요

역시 면역 체질 바꾸는 것에는 운동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최근에 쿠팡에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야돔 인헤일러 아로마 스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상품명: 페퍼민트필드 야돔 인헤일러 6개

구매가: 79,000원

제조국: 태국

본 제품은 시원한 아로마 향을 그때그때 맡아 기분전환(refresh)하는 제품이며 의약품이 아닙니다.

반응형

 

야돔 인헤일러는 태국에서 생산되는 아로마 흡입제입니다.

1926년 부터 생산되었다고 하니까 정말 장수하는 태국의 대표적인 아로마네요

6개가 1세트이지만 개별로 뜯어서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로 줄 수도 있어요

야돔이 코가 뻥 뚫리는 약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여기저기 야돔은 의약품이 아닙니다라고 적어놨네요

개별로 사려고 하면 1,500원 정도 합니다. 태국 현지에는 10바트 (약 300원) 정도하죠

 

유통기한은 3년이군요 3년 안에 당연히 다쓰죠 아마 올 겨울에 다 쓰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발 뚫려라 내 콧구멍

6개 제품 모두 동일한 페퍼민트 향이며, 사용자 구분을 위해 제품의 가운데 띠색상이 다릅니다.

각 다른 향인 줄 알고 내심 기대했다는 것!

얼핏 보면 립밤처럼 생겼다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높이 6.5cm x 지름 1,5cm 에 용량은 2cc 입니다.

스틱 안에 아로마 액체 통이 있다고 보시면 되요

개별 포장을 점선 따라 자른 후 뒷면에 간편하게 뜯어주면 제품이 나옵니다.

생소한 용어인데 아로마틱스라고 적어놨네요. 아로마 스틱이 더 이해하기 좋은 듯

야돔 인헤일러 페퍼민트필드는 윗부분도 열리고 아랫부분도 열리거든요

 

윗부분을 열어보면 이렇게 스틱이 나와서 향을 맡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일단 무엇보다 휴대성이 좋아서 수험생이라든지 운전자라든지 잠깨는 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될 듯 합니다.

콧구멍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진짜 강력하게 사용하시려면 두개 열어서 양쪽 콧구멍에 꽂고 계세요

하지만 피부에 직접 바르는 방법은 권장치 않습니다.

아랫부분을 돌려서 열면 아로마 오일이 나옵니다.

이건 향이 너무 강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마스크, 손수건, 베게 등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사용하시게 하려고 만들어둔거네요

여러모로 사용자를 배려하는 편리성입니다.

우리 아들이 자기도 맡아보겠다고 우리아드님은 더 좋은 거 두개나 씁니다.

수호밤이랑 스윗밤 쓰거든요 제가 종종 뺏어 쓰죠

야돔 인헤일러 페퍼민트필드가 코막힘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나요?

제가 써보니 페퍼민트 향이라 코막힘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일시적이고 아주 드라마틱하게 코가 뻥하고 뚫리는 건 기대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코막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부작용은 없을까요?

페퍼민트 오일이 고농축이기 때문에 과도하게 사용하면 피부 자극이나 호흡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근본적으로 코막힘이 심하거나 증상이 오래 지속된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코가 막힐 때 그냥 기분 전환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아이가 눈에 넣었다하면 난리나기때문에 아이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 잘 보관해주세요

야돔 인헤일러 페퍼민트필드 구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