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알리 익스프레스 추천상품 EMS 저주파 마사지 패드

728x90
반응형
SMALL

매일 수영을 해서 어깨랑 목이 많이 뭉칠 때가 많습니다.

저는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EMS 저주파 마사지기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1,800원입니다. 지금 환율로는 2,000원이더군요.

한때 모 회사에서 고가의 마사지 기기로 재미를 많이 보았지만 특별한 거 없이 이전에도 있었던 제품이고 원래 싼 가격입니다.

반응형

저는 부분 부착형 EMS 마사지 패드 4장 (조작 기계는 1개) 에 1,800원 그리고 EMS 발마사지 패드 1장 (조작 기계 1개)에 1,800원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조작 버튼 기계는 usb 충전 타입입니다.

일단 소모품이기 때문에 뭐 굉장히 오래 쓸 거라고는 기대하지 마시고 젤 부착이 너덜거리면 버리고 또 산다고 편하게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마사지 패드는 가볍고 사이즈는 생각보다 커요.

중간에 저 단자에 조작 버튼 기계를 끼우고 버튼을 누르면 전기 자극이 흘러나옵니다.

처음에는 리무브 필름이 젤에 부착 되어 있어서 제거하고 사용하면 되는데 저는 필름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사용하고 다시 부착해야 젤 상태가 깨끗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용 후 보관이 제대로 안되면 젤에 먼지가 덕지덕지 붙어서 점점 신체에 부착이 잘 안될 겁니다.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전기 자극 요법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는 전기자극을 이용하여 근육을 수축시키는 방법입니다.

EMS 저주파 마사지는 이러한 EMS 기술을 이용하여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강화시키는 마사지인거죠.

 

 

조작 버튼 기계를 부착하니까 좀 있어보이죠?

다양한 방식의 8가지 마사지 스타일이 있어요.

전 8가지 중 두 번째인 마사지 기능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EMS 저주파 마사지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 근육 이완: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 근육 강화: 근육의 수축을 유도하여 근육량과 근력을 증가시켜줍니다.
  • 혈액 순환 개선: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줍니다.
  • 림프 순환 개선: 림프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노폐물을 배출시켜줍니다.

혈액순환 같은 건 제가 모르겠고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건 확실히 맞는 거 같아요.

킥판 잡고 발차기 할 때마다 터질 거 같은 나의 허벅지를 알리 EMS 마사지 패드로 달래주는 건 어떨까요?

 

불빛 들어오는 거 좀 있어보여요.

근데 전 1단계만 눌러서 하거든요.

실수로 2단계 누를 때는 인간 피카츄 되는 줄 알고 얼마나 놀랬던지 큰일 날뻔 했어요.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부착된 젤이 잘 떨어질 수도 있다는 점인데요.

일반적으로 떼었다 붙였다 할 때마다 잘 떨어지는 건 아니고 제가 실험 삼아 갑자기 확 잡아당겨 봤거든요.

그럴 때는 이렇게 부착 젤이 떨어지더라고요.

하지만 더 웃긴 건 젤을 손으로 꾹꾹 눌러주며 다시 붙이니까 원래대로 잘 부착되어 사용 가능해지더라고요?

 

지금 일주일 째 매일 패드 하나로만 사용하고 있는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제품 치고는 생각보다 잘 작동하는 효자 상품인듯해요.

한번 완충하면 마사지 시간이 꽤 오래갑니다.

정확히 몇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몸이 전기에 쩔때까지 질리도록 해도 작동돼요.

EMS 발 마사지 패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EMS 발 마사지 패드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이건 넓은 발 패드 한장에 1,800원입니다. 위에 패드 4장에 비해서는 상당한 고가(?) 제품인데요.

작동되는 원리와 효과는 위에 EMS 마사지 패드랑 동일합니다.

단지 넓고 부착이 아니라 발을 얹어놓는다는 거죠.

조작 기계도 부착 패드에서 쓰던 걸 발패드에 꽂아도 동일하게 작동됩니다.

이 녀석이 고장이 잘 안 나야 할 텐데 말이죠.

고장나면 거금 2천원의 비용으로 또 사야 되니까요.

전 일단 조작 기계는 하나로 돌려가며 씁니다.

그럼 하나씩 고장나더라도 좀 오래 버틸 수 있겠죠.

EMS 발 마사지 패드는 생각보다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비추입니다.

왜냐하면 이건 마사지보다는 감옥에서 전기 고문 받는 느낌이에요.

아아아아악!! 내가 입을 열 것 같으냐!!

발바닥 혈액순환도 좋지만 입에 거품 물지 않게 조심하세요.

알리 익스프레스 덕분에 재미난 제품들을 많이 써보기는 하지만 어른 장난감 쓰레기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고 지출도 점점 많아지고요.

하지만 운동하는 사람들은 EMS 저주파 마사지 패드 사두면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전 수영을 해서 유용하게 쓰네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