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SD몰 단체수모 제작 잘 나오긴 했는데 마음은 불편하네

728x90
반응형
SMALL

SD몰은 내가 즐겨 이용하는 수영용품 쇼핑몰이다.

스마일패스부터 해서 주위에 홍보를 많이 하는 업체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번에 단체수모도 여기에 맡겼더니 일단 만족스럽게 잘 나왔다.

 

반응형

보통 2주가 걸리는데 상담원분이 배송문의가 많이 와서 그런지 채팅으로 대화하는데 심기를 거스리는 뉘앙스를 풍기길래 에잇! 됐다. 너나 나나 우리 모두 다 소작농인데 어쩌겠는가 하고 넘겼지.

보통은 큰 업체 경우 단체수모 상담은 CS가 담당을 하고 작은 업체 경우 단체 수모 디자이너가 CS 일까지 도맡아 한다.

왔다 왔어. SD7 로고 박혀서 단체수모가 왔다.

수모 제작은 일러스트를 넘기지 않고 빠르게 제작하기 위해서 샘플 이미지 중에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어서 텍스트만 바꾸었다.

드디어 하이리페움 새벽 6시반 단체 수모가 탄생한 것이다.

6시반은 도엽쌤, 태성쌤인데 어째 다른 시간의 다이빙덕 쌤 모델로 만들어진 것 같다.

종류: 일반 실리콘

디자인: 4도/좌우 동일

수량: 50장

금액: 365,000원

4도라서 제판비가 55,000원 포함된 금액이다.

 

오늘도 휘청거리는 새벽 거리. 나혼자 쓸쓸히 걸었다.

오늘은 핀데이라 오리발도 챙기고 단체수모도 챙기고 짐이 많았다.

보따리 장사 처럼 보여서 입장 불가 되는 건 아닐까 생각했지만 하이패스.

오리발 신고 스트로크 교정

자유형

캐치를 하고 전완근으로 물을 가져오되 롤링을 먼저 틀어주고 물을 밀어준다.

배영

25m 스트로크 4회로 가며 글라이딩을 최대한 하고 어깨를 롤링하며 나오게 한다. 팔은 한팔이 거의 도달할때 나머지 한팔을 스트로크 한다.

 
출처: youtube.com/skillsnt

 

 

평영

입수킥만 하고 출수킥은 하지 않은 채 스트로크 한동작으로 이어서 한다.

이때 고개와 상체가 너무 나오지 않고 수평을 잘 유지 할 수 있도록 한다.

50분에 마치는데 도엽쌤 49분 48초에 자유형 두바퀴라고 말할 때 내 표정.

오늘 갑자기 수경에 물이 들어와서 이 녀석이 왜이러나 했다.

좀 더 써먹어야하는데 아쉽네.

오늘 센티 유니버스 까지 입어서 알록달록한 컨셉이었다.

수모 제작 시에는 텍스트가 위로 가 있어야 보이지 아래에 있으면 수경 띠 때문에 안보인다는 진우형님의 꿀팁으로 미리 대처할 수 있었다.

일반 실리콘 재질이지만 쫀쫀하고 편한해서 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 보다는 조금 더 편했다.

출처: 바다매 갈매기핀

 

2024년 올해 8월 31일 우리 동네 일광 달빛 동행수영 축제로 야간 바다 수영이 있다.

너무 기대되고 재밌겠다.

이날까지 파이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