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블루샥 앱설치 가입 이벤트 조기종료 당황스럽다

728x90
반응형
SMALL

블루샥 어플 출시 기념 이벤트로 블루샥 어플 가입시 아메리카노 최대 12잔 제공이라는 행사를 어제 2023년 10월 16일에 오픈했습니다.

반응형

저도 블루샥은 종종 이용하는지라 12잔이라고 대단한데 하고 어플을 바로 설치했지요

사실 이런 앱 설치하는 거 안좋아하는데 공짜 커피 12잔이면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바로 어플 설치하고 블루샥 가입까지 했습니다.

그러니까 가입즉시 2잔을 제공하고 이후 12월까지 매주 1잔씩 제공하겠다는 겁니다.

가입하니까 다운로드 쿠폰에 75일 기간 한정으로 쿠폰이 생기더군요 그리고 이걸 또 다운받아서 보유 쿠폰으로 옮겨줘야 합니다.

쿠폰을 왜 이런식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다운을 받으니까 보유 쿠폰으로 다시 쿠폰 한장이 옮겨갔습니다.

이제는 사용가능 기간이 30일이 되었네요 정말 코메디입니다.

더 웃긴 건 먼지 아세요?

어제 시작한 어플 가입 이벤트를 어플 설치하고 가입한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다 받고 오늘 오후 12시에 급하게 종료 시켜버립니다.

 

 

와 이거 진짜 웃기네요

사실 상 매주 아메리카노 1잔씩 제공하겠다는 것은 거짓인 셈입니다.

이럴거면 커피 2잔에 어플 설치 안하고 가입도 안하죠

아메리카노 2잔 쿠폰 증정이벤트는 계속 진행된다고 적어놨는데

글쎄요 제 개인정보가 아메리카노 2잔의 가치일까요?

블루샥 커피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는 어떻게 되며 이용자들의 분노는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이 회사가 가지는 경영이념이 좀 의심되네요

마음만 앞서서 후폭풍 감당이 안되서 급하게 종료 시켰다고 추측이 됩니다만 앞으로 이런 이벤트를 할때는 신중히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이용자들이 참 우습게 되버렸네요

단디코리아 단디 해야할겁니다.

지켜볼거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