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수영모자 보관 이렇게 하세요 수모 파일 오버랩북 BOOK

728x90
반응형
SMALL

설날 명절 연휴 동안 부산에서 수영장 여는 곳이 몇 군데 없다 보니까 평소 한적한 하이리페움 수영장에 수많은 수영인들이 방문을 하셨더라고요.

사람이 많은 게 어찌나 적응이 안 되던지 저는 사람 많은 거 안 좋아하거든요.

참 대단하다. 정말 쉬지 않고 수영하는 사람들.

어쨌든 이번에 구매한 수영용품. 오버랩북이 진작 도착했었는데 귀찮아서 뜯지 않고 있었네요.

오버랩 Book은 오버랩에서 만든 수영 모자 전용 보관 파일입니다.

대 12장의 수영 모자를 보관할 수 있으며 안쪽 면은 부직포를 사용해 실리콘 수영 모자가 달라붙는 현상을 최소화하였고, 커버는 여닫을 수 있는 반투명 P.P 재질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가격은 13,000원. 배송비가 별도라서 행거 살일 있으면 사려고 미뤄두고 있었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다지 특별한 건 아니어서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하지만 값어치만큼 유용하게 써주겠어요!

오랜만에 내돈내산? 후훗.

 

이런 파일을 우리 집에 많은데 수모를 한번 쑤셔넣어볼까?

 

 

일단 이 관리안되는 수모들을 정리하기 위해서 처음엔 스탠드형 수모걸이를 살려고 했었는데 마음에 드는 게 하나도 없었어요.

믿었던 가성비 알리마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없어서 난감했는데 오버랩에 수모 보관 파일이 있어서 이용해 보기로 했지요.

사실 저렇게 수모 방치하면 고무라서 지네들끼리 달라붙는 거 아시죠?

저는 패션하고 거리가 멀어서 쓰는 한두 개만 죽으라고 쓰는 타입인지라 보관 관리를 할 필요는 없는데 또 버리자니 아까워서요.

슈퍼키티 캣 실리콘 수모 야옹이는 보관할 때도 이쁘네요.

라벨 스티커도 들어있던데 제가 그런 걸 사용할 만큼 꼼꼼하지는 않아서 안 쓰고 있습니다.

한 권에 12장의 수모를 보관할 수 있더라고요.

코팅수모는 보관이 좀 안예쁘구나.

부직포가 있어서 달라붙지 않고 깔끔하게 넣어서 보관할 수 있어요.

이렇게 똑딱이 단추로 잠가버리면 책처럼 세워서 보관할 수가 있는 거죠.

넘쳐나는 수영 모자들 이제 오버랩북으로 손쉽게 보관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